시사

여러분은 아십니까?

거짓 없는 진실 2023. 7. 26. 11:01

여러분은 아십니까?

우리는 한번도 자력으로  독립국가를  만든적이 없었다.
1876년 강화도 조약의해 일본이 우리를 청으로 부터 독립국임을  알려주었다. 그리고 또  1894년  청일전쟁으로 일본이 승리하면서  우리를  청에게 조공바치는것을 중단케하는  독립국가로 만들어 주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런역사를 모른다.   1910년 고종은 피 한방울도 흘리지 않고  나라를 일본에 팔아먹었다.  1945년 8월6일 히로시마에 원폭,9일에 나가사키 원폭투하로 우리는 미군에 의해  또  독립을 맞이 하게되었다. 이때  이나라의 독립을 사모치게 원했던 딱 한사람이 있었다. 바로 이승만이었다. 그가 재임했지만 완전한 독립국가가 될수 없었다. 이유는 바로  소련의 공산주의자들이 북한의 주민들을 식민지화했기때문이다.  공산주의자들의 6.25 남침으로   승리가 전혀 불가능한 가운데 이승만 대통령은 필사즉생의 각오로 전국민을 설득하여  공산주의자로 부터 6.25을 막아내고 한미동맹을 이루므로 남한만이라도 주권이 있는 완전한 독립국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지난 3대 좌익 대통령으로  인하여 이나라는 공산주의에게  바치는  낮은 연방제 국가로 북한에게 팔아먹기로 했었다. 그들과  남한의 남로당 세력인 주사파들이 지금도  나라의 주권을  북한에게 넘기기로 했다. 

7월27일 정전 협정날에 개딸들이  미군기지를  포위하여 이나라의 평화를 지킨 미군철수를 외친다. 

우리는 그 개딸들의 매국노 근성을 막아내야한다. 미군의 인터뷰를 보면서 그들은 프로텍트, 수호자로써 한국을 지키겠다고 한다. 우리는 뭘하는가?

대한민국 교회여 깨어나라.

 6.25때 4만여명의 희생으로 이나라를 지켜준 미군을 우리는 보호해야할것이다.

 https://youtu.be/4Yr-a6QzQQ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