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4 3

빈 손

●  빈  손   높은 빌딩을 사들이고  수많은 땅과 돈을 축적하며 사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의 나이 99세,  그런데 위암(胃癌)에 걸렸습니다. 사람들은 그에게  오래 산 편이라고 말했지만  정작 죽음을 앞둔 당사자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평생 모은 재산을 두고  죽으려니 너무 억울했던 것입니다. 남은 시간은  6개월 정도라는 병원에서 알려준 진단 그는 자신이 사들인 높은 빌딩앞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것들을 두고 어떻게 죽나!" 하루는 통장을 보며 안타까워하고, 또 하루는 사들인 땅에 찾아가서  억울한 심정을 토로하며 남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쓰지 않고 모으는 것만이 기쁨이자 보람이고 취미였던 99세의 노인, 그는 죽기 하루 전날도  자신의 빌딩을 바라보며  아쉬워했다고 합니다. 노..

좋은글 2024.09.24

유엔, 북한 인권 ‘더욱 열악’ 평가...‘제3국 제공’ 책임도 강조

유엔, 북한 인권 ‘더욱 열악’ 평가...‘제3국 제공’ 책임도 강조유엔 北인권특별보고관, 79차 유엔총회 제출 보고서에서 밝혀“새로운 법률 제정해 이동‧표현 자유 등 기본권 대한 제한 강화”“공개처형‧재판 다시 도입...가혹한 처벌 대한 공포로 통제 강화”“北인권 피해자 상당 거주 한미일 등이 피해 회복 구축해 달라”“공정하고 적절한 보상과 의료, 법률과 사회 서비스를 제공하라”유엔이 북한의 인권 실태가 더욱 열악해지고 있다는 평가를 내놨다. 그러면서 북한은 물론 제 3국도 강제송환 등 북한 인권 유린 피해자들에게 보상과 의료, 법률 서비스 등을 제공할 의무가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엘리자베스 살몬 유엔 북한인권특별보고관은 최근 제79차 유엔총회에 제출한 북한인권 상황 보고서에서 이같이 밝혔다. 살몬 보..

카테고리 없음 2024.09.24

< 개딸의 정체 >

🔹️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대한민국 호국총연합회 회장 윤항중입니다. 저는 오늘 여러분께 개딸의정체에대하여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개딸은 이재명의 팬카페입니다.  개딸은 일반 팬카페 가 아닙니다.  일반적인 팬카페는 개별적으로 행동 하지만, 개딸은 조직적으로, 일사불란하게, 신속하게 행동 합니다. 마치 군대와 같습니다.  개딸은 표적에게 집단적으로 전화를 걸어, 비난과 욕설을 합니다. 문자 폭탄을 날립니다. 수천 명이 한꺼번에 달려들어 핸드폰과 전화를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 떼를 지어 찾아가서 폭력적인 행동을 합니다.  이와 같이 개딸은 개별적으로 행동 하는 일반적인 팬카페가 아닙니다. 집단적으로, 조직적 으로 움직이는 폭력기동대원 내지는 혁명전사와 같은 조직입니다.     개딸은 최근 민주당 전당..

시사 2024.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