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3

선관위 직원분들, 아직 안 늦었습니다. 저를 찾아오세요. - ⓺

[황교안 대표의 글] 선관위 직원분들, 아직 안 늦었습니다. 저를 찾아오세요. - ⓺ > 본론부터 말씀드립니다. 저는 선거범죄를 다뤘던 공안검사 출신으로 지금은 변호사입니다. 선관위 직원분들, 저를 찾아와 선관위가 뭔가 잘못되어 가고 있는 점을 말씀해 주세요. 이런 양심있는 선관위 직원분들을 도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금 사전투표 때문에 전국이 들끓고 있습니다. 메이저 언론에서 다루지 않고 있으니 체감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왕겨 타들어가듯 국민적 분노가 안으로 타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이 지나면 이 분노의 화염이 선관위 직원분들 모두를 태워버릴 것입니다. 선관위는 줄 소송에 대비해서 2021년 전체 3,170명 직원 책임보험 가입 계약을 마쳤다고 합니다. 검찰·경찰 수사를 거..

시사 2024.04.24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대한민국은 이미 북한의 통치하에 들어갔습니다.  이것은 결코 지나친 이야기가 아닐 것입니다.  대한민국이 지어진 설계도 자유민주주의, 자유시장경제, 한미동맹 등 이 기둥을 가장 무너뜨리고 싶어하는 곳이 있다면, 단연코 북한일 것입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의 국회에는 이러한 북한의 속을 시원하게 해주는 정치인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연방제통일’로 대표되는 그들의 목소리가 정의로 외쳐지는 오늘날의 흐름은 하루 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마치 천천히 삶겨 죽는 개구리와 같이 대한민국 국민들이 비정상을 비정상으로 인지하지 못할 정도로 대한민국은 천천히 잠식된 것입니다.  이제 193석을 차지한 저들은 마지막 일격을 가할 것입니다.  이미 윤석열을 탄핵하려는 모든 준비는 끝이난 것으로 ..

시사 2024.04.24

視界 Zero

* 視界 Zero * 한 사람이 바닷가를 거닐다가 요술램프를 주웠다.  이 사람이 램프를 문지르자  곧 연기와 함께 램프의 요정이 나타나서 말했다. "주인님, 소원이 무엇입니까?  단, 한 가지만 소원을 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소원을 말씀해 주세요." 이 사람은 무슨 소원을 말할지 한참동안 곰곰히 생각하다가 '1년 후의 신문'을 가져오라고 말했다.  주식시장의 주가를 미리 알아서 자신의 전 재산을 투자해 거부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에서였다. 램프의 요정은 예~하고는, 금방 1년 후의 신문을 가져왔다. 이 사람은 급히 주식 시세표를 찾았다.  그는 주식 시세를 보면서 얼굴에 환한 웃음을 지었다. "그래 바로 이거야" 그는 이제 곧 자신의 전 재산과 지인들에게 빌릴 수 있는 돈을 계산해 보았다.  한..

좋은글 2024.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