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애잔한 생각이 드는 사연

거짓 없는 진실 2023. 6. 2. 09:24

⭕"애잔한 생각이 드는 사연"👨🏻‍🌾

♣️미국의 유수 공대에 다니는 어느 가난한 고학생이 

우아하고 총명하게 생긴
지역 유지의 딸과 사랑에 빠졌다. 

👁여자측 집안에선
둘을 갈라놓기 위해
여학생을 아주 먼 친척 집에
보내 버렸다.

👁남자는 그녀를 그리워하며
몇 달을 찾아 헤멨다. 
그러다 비가 내리는 어느 날 
그녀 집 앞에서
해후를 하게된다.

💦여자가 힘없이 말했다.
"나 내일 결혼해."💦

♣️남자는 절망하여
말없이 있다가 
"그럼 내가...
담배 한 대를 피우는 동안만
내 곁에 있어 줄래?"  

👁여자는 고개를 끄덕였다.
종이에 말아피는 담배라서 
몇 모금을 피니까
금새 다 타버렸다 
짧은시간이 흐르고
여자는 눈인사와 함께
집으로 돌아갔고
둘은 그것으로 끝이었다.

👁그 후에
그는 졸업하고 취직하여 
세계 최초로
필터가 있는 담배를 개발하여
백만장자가 되었다.

👁세월이 흘렀다.
그 여자가 병든 몸으로
빈민가에서 혼자 살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남자는 함박 눈이 내리는
어느 날 ~~~
검정색 벤츠를 타고
그녀를 찾아가 말했다.
"나 아직도 널 사랑해,
나와 결혼해 주겠어?
그렇게 해주기를 바래 !"

👁여자는 망설이다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했고,
남자는,
다음 날 다시 오겠다고 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다음 날이다
남자가 그녀를 찾아갔을 때,
깜짝 놀란 건 
목을 매단 채  죽어 있는 
그녀의 싸늘한 시신  뿐이었다.
유서지에는
아무 내용이 없었는데
아랫쪽 우측 하단에
조그마한 글씨로
그동안 너무 보고 싶었어!
고마워ᆢ'라고 적혀 있었다

👁그 후에 남자는
자기가 경영하는
담배회사의 필터 담배에
말보로 ('MARLBORO')란
브랜드를  붙였다 .
날개 달린듯 팔리기 시작했다
억만 장자가 된 후에도
그녀를 잊지 못해
눈이 오는 날에는
하얀 꽃을 들고
그녀의 산소를 보살 핀다

♣️*'MARLBORO'는
'Man Always Remember Love Because Of Romance Over
(남자는 흘러간 
로맨스 때문에
사랑을 기억한다)' 의
이니셜이다.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애잔한 사연이다.💦

👨🏻‍🌾사랑은 아름다워라💦🌻🍁🥀❣️🌈

카톡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