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3 3

♧判 斷♧

♧判    斷♧ 仁祖때 큰 가뭄이 들어서 農作物이 모두 타들어가고 民心은 洶洶(흉흉)해졌습니다. 仁祖大王은 베옷을 입고 臣下들과 함께 南漢山城에 올라가 祈雨祭를  올렸습니다. 祈雨祭에 하늘이 感動을 했는지 하늘에 먹구름이 몰려 오더니 굵은 빗방울의 소나기가 내리기 始作 했습니다. 얼마나 기다린 비 입니까. 더욱이 임금님이 親히 베옷을 입고 祈雨祭를 드린 後에 내리는 비가 아닙니까. 滿朝百官들과 百姓들은 얼싸안고 비를 맞으며 춤을 추며 기뻐했습니다. 仁祖大王도 기뻐서 같이 비를 맞으며 춤을 추며 기뻐했습니다. 그때 임금의 눈에 아주 거슬리는 行動을 하는 者가 보였습니다. 그건 한 선비가 갑자기 비가 오니까, 遑急(황급)히 갓 끝을 붙잡고 비를 避해 처마밑으로 후다닥 避하는 것이 아닌가. 아니 비를 맞으며 ..

좋은글 2024.07.03

“한달 반 후면 전 국민에게 선관위 총선 전산조작 알려질 것”

“한달 반 후면 전 국민에게 선관위 총선 전산조작 알려질 것”자유통일당‧40여 안보시민단체, 29일 ‘부정선거 수사 촉구 범국민대회’서 주장부정선거 의혹 고발한 장재언 박사 “4~5주면 선관위 압수수색·포렌식 이뤄질 것”“전산조작 밝혀지면 의원 50명 바뀌는 것...총선 무효되면 몇개월후 총선 재실시”나경원‧원희룡‧윤상현...당권주자들 부정선거 언급에 시민단체 주장 더 힘 실려“4·10 총선, 우파 대패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조작·부정...엄정 수사만이 희망” “8월 15일 국민대회 전후로 제22대 총선의 부정이 다 드러날 것입니다. 한달 반 후면 전 국민에게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4‧10 총선에 대한 전산 조작이 알려질 것입니다.”자유통일당을 비롯한 40여 개 안보시민단체는 지난달 29일 서울 종로구 ..

카테고리 없음 2024.07.03

경제 망치는 '입법 폭주'...巨野 '일요일 강제휴무' 추진

경제 망치는 '입법 폭주'...巨野 '일요일 강제휴무' 추진민주·진보당, 통진당 출신 이정희의 국민입법센터와 발의 추진유통·관광업 근로자도 일요 휴무...서비스 산업은 마비 될 수도제조업·의료계·IT업계·게임산업 등 산업계 전반에 막대한 파급자영업자도 큰 타격...주말 영업 땐 종업원에 가산 수당을 줘야매출 축소·인건비 증가로 불황 가속...서민 생계·물가에 큰 타격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이 대체휴무제를 폐지하고 모든 근로자가 일요일 강제 휴무하도록 법제화하겠다고 나섰다. 이들은 "예외 업종을 지정하겠다"고 했지만 종교 등 특수 업종을 제외한 대다수 서비스식이 악영향을 받을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민주당 박주민·이용우, 정의당 정혜경 의원, 일요일 강제휴무 법안 발의 준비최근 박주민·이용우 더불어민..

시사 2024.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