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세계 5대 무기 수출국!

거짓 없는 진실 2022. 11. 8. 09:21

(펌)《세계 5대 무기 수출국!》  方山

러시아가 우크라를 침공했을 때 비굴한 DNA의 이재명은 러시아 콧털을 건드려서 우크라가 망하게 됐다고 조롱했다. 정치 1년만에 대통령이 된 젤롄스키를 빗대어 윤석열 당시 대통령 후보를 비난한 것이다.
도망 갈줄 알았던 젤렌스키가 방탄복을 입고 단결하여 결사항전을 외치며 빵보다 총을 달라고 호소했다. 

싸울 의지가 없는 나라를 어떤 나라가 도우랴?
이를 본 미국과 유럽 국가들이 앞다투어 도움에 나섰다. 
3일 안에 키이우가 함락된다던 우크라는 전세를 뒤집어 러시아를 격퇴하고 곧 빼앗겼던 크림반도까지 되찾고 러시아는 망하게 생겼다.

최고로 명성을 얻은 무기는 휴대용 대전차미사일 재블린과 지대공미사일 스팅어다. 이것으로 인하여 러시아의 탱크와 전투기는 추풍낙엽으로 떨어졌다.
문제는 비싼 가격이었다. 이를 대체할 무기가 바로 한국의 현궁과 천궁이다. 가격이 싸고 성능은 재블린과 스팅어보다 좋거나 비슷하다. 재블린에 비해 현궁은 전차를 보고 방아쇠만 당기면 알아서 전차를 추적해 격파하는 유도미사일기능이 월등하다. 전장에서 선택은 당연히 현궁과 천궁이 될 것이다.

우리나라의 무기 성능이 왜 그리 좋을까?
우리는 전쟁 중인 나라다. 반드시 윌등한 무기가 필요한 나라다. 우리나라의 기후와 지형은 극과 극이다. 극열과 극한을 견디어야 하고 험악한 지형을 극복해야만 하기에 최고 성능의 무기를 만들 수밖에 없다.

문재인은 간첩이기 때문에 고성능 우리 무기를 수출할 생각이 없었다. 그러나 윤석열 대통령은 다르다. 나토 회의와 영국 국왕장례식을 통해 무기 세일즈에 공을 들였다. 향후 반도체를 대체할 우리나라의 경제기반으로 계획한 거다.
10월 폴란드에서 다연장로켓 천무 288대 계약했다. 무려 60억불이다. 우크라에서 맹위를 떨치는 하이마스보다 더 우수한 다연장 로켓이다.

9월에는 FA50 전투기를 48대를 계약함으로 모두 150억불(20조)인데 군수지원까지 300억불이 되는 거다. 자동차 수출의 1,000배가 되는 비율이다.
그 외에도 세계 최고성능 K2전차와 K9자주포는 없어서 못판다. 함정, 잠수함, 장갑차 등의 수출로 세계 5위의 무기수출국으로 진입한다. 

세계 어디서든 전쟁은 언제나 존재한다. 무기는 나라와 나라간의 무역이다. 최고의 무기는 우리의 평화를 지키고 아울러 우방국을 도우며 큰 이익의 1석 3조 우리나라 경제받침대다.
우크라 전쟁은 우리나라 무기를 세계에 알리는 장이 됐고 전후 복구사업은 우리 기업들의 커다란 시장이 된 것이다.

세계 5대 무기수출국이 된 우리나라는 북의 도발의지의 꺽을 뿐만 아니라 우리 경제의 큰 효자가 될 것이다 !!!